국토교통부가 내년 7월 도입할 예정인 대중교통 K패스(이용요금 20~53% 할인)와의 중복 문제도 함께 고민할 필요가 있다.
고액 과외가 성행했다.국민은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해 하는 일이 반복돼선 안 된다.
갑작스러운 조치에 다들 준비가 안 돼 있기 때문이다.문재인 정부에서 의도를 갖고 일방적으로 추진했다고 똑같은 방법으로 응수하면 똑같은 수준이 된다.그럴수록 정부 단독으로 결정해선 안 된다.
여론이 좋지 않으면 슬그머니 접기도 했다.정부가 열심히 하고도 점수를 못 따는 이유다.
역사 논쟁과 이념 싸움으로 흐르는 바람에 광주시 정율성 공원의 부당함을 공격할 기회도 놓쳤다.
지난주 킬러 문항을 뺀 처음이자 마지막 모의평가를 치렀다.그런데 흔쾌하지는 않다.
서울~양평고속도로 백지화.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? 뒤에서 앞으로?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?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?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이 방어주.
AI기술주 된다1년내 50% 오른다는 종목1000만원은 여기.문재인 정부에서 의도를 갖고 일방적으로 추진했다고 똑같은 방법으로 응수하면 똑같은 수준이 된다